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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까지 애플을 능가할 수 있는 미국기업 주식 3가지

by 꿀팁 주는 언니 2022. 2. 20.

2023년까지 애플을 능가할 수 있는 미국기업 주식 3가지 

미리보는 핵심

  • 아마존과 테슬라가 각각 시가총액 4위와 5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앞으로 정복해야 할 성장세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 Shopify(쇼피파이)는 아마존이나 테슬라보다 훨씬 작지만 독특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일하거나 부업을 꿈꾸는 시대에서 세계적으로 독점적 지위가 될 수 있습니다.
  • 13년 전에는 애플이 시가총액 1위를 차지하지 못했지만 지금으로부터 13년 후 까지 기간동안 상위권에 머무를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저는 아마존(AMZN -1.33%), 테슬라 모터스(TSLA -2.21%), 그리고 쇼피파이(SHOP -0.47%)가 애플의 시가총액 왕관을 물려받을 수 있는 공정한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잘 알려진 이 세 회사가 왜 2035년에 가장 가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마존 닷컴

전자 상거래, 지역 식료품 배송, 유명 가전 제품 및 디지털 컨텐츠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널리 채택된 AWS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아마존과 거래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아마존과 거래하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존은 순매출액은 22% 증가한 4,698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애플은 2021 회계연도에 3,658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당연히 아마존은 현재 이윤이 적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더 나은 배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마존은 더 꾸준히 재배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성장은 급물살을 타고 있습니다. 순매출액이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이는 회계연도가 시작됐지만, 앞으로 2년 동안 제자리걸음을 하게 됩니다. 정말로. 지난 10년 동안의 패턴을 찾아보세요. 아마존이 더 매력적인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난 20년 동안 순매출에서 두 자릿수의 연간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애플은 혁신적인 프리미엄 가격 제품 위에 마진율이 높은 서비스 구성 요소를 구축해 왔습니다. 애플은 시간이 지나도 계속 잘해야 하지만, 아마존의 일관된 큰 발걸음이 어떻게 2035년까지 그것을 더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는지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테슬라 모터스

Tesla Motors는 시가총액 기준으로 이미 5번째로 가치 있는 주식이며, 판매량에 따른 모든 대형 자동차 회사들이 어떻게 더 적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지에 대해 당황하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다릅니다. 지금은 모두가 전기차 트렌드에 편승하고 있지만, 독점적인 슈퍼차저 네트워크를 복제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리콜이 보통 공중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불과한 테슬라의 기술을 따라잡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업데이트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당신의 차는 테슬라처럼 두 달마다 업그레이드 되나요?

애플은 하드웨어를 고수익 서비스의 분출구로 만들었고, 테슬라도 그렇게 했습니다. 테슬라 소유자들은 엘론 머스크가 올해 말에 현실화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완전 자율주행 기능에 대해 한 달에 1만2천 달러, 즉 199달러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의 성장은 놀라웠지만 곰들이 저지르는 큰 실수는 모든 테슬라의 수익 잠재력이 느리게 움직이는 경쟁사의 자동차와 같다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쇼피파이(Shopify)

2035년에 애플을 넘어설 세 번째 후보 입니다. Shopify는 애플보다 상당히 작은 기업입니다. 따라잡으려면 33배는 성장해야 합니다. Shopify는 또한 최근 실적이 저조한데요. 이는 작년 최고치보다 63% 하락한 수치입니다. 모든 규모의 기업과 기업가들이 전자 상거래를 현실로 만들고 있는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에는 여전히 승부를 걸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 발표한 4분기 실적에서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한 것을 포함하여 지난해 매출이 57% 증가했습니다. 가이던스가 다소 모호해 투자자들이 성장 둔화에 대비하도록 이끌었습니다. 하지만, Shopify의 독특한 역할은 탐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누군가는 아마존이 거대한 시장을 통해 사람들이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Shopify는 전문적인 독립형 디지털 상점을 제공합니다. Shopify는 또한 이름있는 목적지를 통해 사업을 진행하기를 원하는 아마존과 달리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채널 수의 증가에도 원활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긱 경제는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확장될 것이며, Shopify는 즉각적인 온라인 상점으로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사람들을 무장시킬 것입니다. 쇼피파이의 주식은 당장은 인기가 없을지 모르지만, 성장주로 오랫동안 번창할 수 있는 긴 활주로를 가지고 있습니다.